구글 태그

2007년 4월 11일 수요일

큰북의 달인 포~터블

요즘엔 리듬게임인 큰북의 달인 포~터블(太鼓の達人 ぽーたぶる)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후배가 재미있으니 해보라고 권해준지 1년은 넘은것 같은데, 다른 게임들을 먼저 하다보니 이제서야 해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진짜 재밌네요. 후배가 얘기했을때 바로 해볼걸 하는 후회가 들 정도입니다.

게임 자체야 그냥 음악게임이지만, 큰북을 친다는게 다른 악기와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일단 타악기니까 내가 하는 연주가 귀에 쏙쏙 들어오는게 아주 크죠. 박자를 맞춘다는 느낌도 확 살아나구요.

그런데 손이 느려서 난이도 '어렵게'의 곡들도 깨기가 벅차네요. 손가락을 바꿔가며 북을 치는건 따라갈만한데 연타에서 무너집니다.



화면에 보이는 곡은 '북두의권'의 주제가인 '愛をとりもどせ!!(사랑을 되찾아라!!)' 입니다. 애니로 보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게 아주 재미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