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태그

2012년 10월 15일 월요일

Weeds 전 시즌 완결

Weeds 시즌 8 마지막 회를 봤습니다. 미국에서는 2012년 9월 16일에 방송한 내용이군요. IMDB를 확인해보니 시즌 1 첫 회가 2005년 8월 7일에 방송됐군요. 저는 올 봄부터 시즌1을 보기 시작했으니까, 마지막 시즌이 방영되는 해에 시즌 1을 처음으로 본 게 됐네요. 누군가의 표현을 빌자면 Weeds의 전개 속도는 리즈 시절 아내의 유혹을 뺨친다는데, 저는 그걸 또 한번에 몰아서 봤으니. 롤러 코스터를 타고 내린 기분입니다.

시즌 8로 끝난 것에 대해 출연진들에 아쉬움은 없었을 것 같네요. 대략 시즌 5 즈음 막장도가 정점을 찍은 이후에 힘이 빠지기 시작했으니까 끝낼 때가 되기는 했습니다. 마지막 회는 좋았어요. 낸시에게 행복한 결말은 아니겠지만 지금까지 했던 일들을 생각하면 이 정도 업보는 쌓여 있었을 것 같습니다. 메리 루이즈 파커씨, 수고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