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태그

2007년 11월 7일 수요일

아이돌 스타도 AV 진출했다! K양은 누구?

이런 일이 있군요.

아이돌 스타도 AV 진출했다! K양은 누구?


지난 2일, 일본의 포털 사이트 '인포시크'에 일본에서 현역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스타 중 한 명이 AV배우로 변신했다는 충격적인 연예 정보가 실렸다.

인포시크에 따르면 일본의 현역 아이돌이 출연한 AV는 촬영이 이미 끝난 상태이며, 실제 성행위 장면은 없지만 인형과의 유사 성행위 장면을 포함해 여배우의 유두 노출 등이 있다고. 내용 역시 하드코어 하다고 전해졌다.

또, 인포시크는 AV에 출연한 아이돌이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인기 아이돌이며, 이니셜은 'K'라고 밝혔다.


카하라 토모미와 카고 아이 등이 물망에 오른다는데, 이 정도 되는 유명 아이돌들이 AV로 전업할 대상으로 꼽힌다는게 참 뭐랄까, 격세지감은 아니고, 하튼 느낌이 말할 수 없이 묘하네요. 카하라 토모미는 테츠야 코무로의 프로듀스를 받아서 상당히 잘 나가던 아이돌 가수였는데, 코무로와 사이가 틀어지면서 막장테크를 탄걸로 유명하죠. 카고 아이도 불성실한 태도로 소속사에서 퇴출된 아이돌이구요. 일본은 가수가 월급쟁이니까 둘다 엄청나게 돈을 모아놓지는 못했겠지만, 카하라 토모미의 경우엔 정상급으로 활동한 기간이 꽤 길기 때문에 돈이 없지는 않을것 같은데.. 여튼 둘다 성질 더럽기로 꽤나 유명한 편이니 어쩌면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외에도 K로 시작하는 한때 잘나갔던 아이돌들이 여럿 거론되는 모양인데, 아무래도 앞에서 언급한 두 사람 만큼의 파괴력은 없겠죠. 이거 나중에 정식으로 출시되면 넷상에서 난리가 날듯 한데, 과연 누구일지 궁금하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