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포스팅을 올리는 날이 올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어쩌다보니 소녀전선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녀전선을 폰에 설치해 본 적도 없는데, 알고보니 큰 애가 플레이하고 있더군요. 오프라인 이벤트에 가보고 싶다고 조르는 바람에 애를 데려다 주러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영미권 게임을 주로 플레이하는 편인데, 뭐 아이의 취향은 제 취향과 다른게 당연한거긴 하지만, 이런 류의 이벤트에 이런 이유로 직접 가보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이벤트가 열린 X.D.G Factory는 홍대 엘큐브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들어가 보면 대략 이런 느낌으로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저씨는 나 혼자 뿐이면 어쩌나 하고 우려했는데, 가보니 액면가가 저보다 더 들어보이는 사람이 몇 있긴 했습니다. 흐흐흐.
값비싼 홍대땅에 자리를 잡고 있으니 매장이 넓지는 않습니다. 사실 전시되어 있는 상품의 종류와 개수를 생각하면 좁은건 아닌데,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넓지 않은 것 뿐이죠. 아마 평상시에는 이렇게 혼잡하지 않을겁니다.
뒤를 돌아보면 바글바글한 사람들 틈으로 코스프레 이벤트가 진행 중인게 보입니다.
게임을 안 하다보니 무슨 캐릭터인지도 모르겠고, 촬영할 생각을 못해서 카메라도 안 들고 갔네요. 그냥 폰카로 찍은거 한 장 올립니다. 한 시간 줄서서 들어가서 한 시간 앉아있다 나왔네요. 나름 팬들에게는 의미있는 이벤트였을지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